티스토리 뷰

우선 피파온라인4 홈페이지 접속 하시면 웹샵이라는 메뉴를 클릭하세요

웹샵을 클릭하면 저렇게 주항색글씨로 마일리지 ? 이렇게 되어있을겁니다 저는 사용해서 490MP 밖에 없네요..ㅠ

 

마일리지 상품을 보면 그다지 많지는 않지만 혹 하나 뜰꺼 같은것은 있습니다.

 

 

원하는 아이템을 고르시고 보유하신 마일리지 만큼 결제하시면 됩니다.

저는 5000MP정도 밖에 없어서 5000MP짜리 구매했네요 ㅠ

 

이렇게 구매후 다시 게임접속해서 내가방보면 상품이 있습니다. 저는 마일리지가 없어서 5000원짜리 구매했어요!

여러분들도 31일 되기전에 마일리지 사용 하시기 바래요~~

댓글